sub_title

동문회장 이현진

SHAPE 11기

 

안녕하십니까? 5대 동문회장 이현진입니다.
2005년 1기 입학을 시작으로 햇수로 12년 동안 건재해온 SHAPE입니다.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활약하는 동문들의 장으로 거듭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5대 동문회의 활동 방향은 크게 세 부분입니다.

첫째, 하나 되는 동문.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온라인 학습에서 멈추지 않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오프라인에서 구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소통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부지런히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둘째, 즐겁고 유익한 조직.
SHAPE 하면 즐겁고 유익한 학습조직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SHAPE를 10년 가까이 즐기며 다니고 있습니다. 이는 매월 추진되는 무료특강의 덕이 큽니다.
공부도 하고 새로운 기수 분들과도 대화하고!
가장 큰 SHAPE의 장점은 누구나 기수 및 비용 부담 없이 즐기며 어울릴 수 있는 3교시(?)가 아닌가 싶습니다.
부끄러워서 어울리지 못하는 분들이 없도록 저희 임원진들이 솔선수범해서 오거나이저 역할을 하겠습니다.

셋째, 내가 주인이 되는 SHAPE.
임원진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현재도 타이틀을 위한 임원이 아닌 행동하는 임원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열정과 투철한 봉사정신을 가진 분이라면 두드리세요! 신세계가 열립니다~

위의 세 부분에 중점을 두고 뛰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APE 5대 동문회장
이현진 드림

  • Copyright(c) 2008 by all rights reserved for DIGITAL HERALD.co.Ltd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10길 6 / Tel : 02)725-0079 / E-mail : sogang@dherald.com
    홈페이지 관리 책임 (주) 디지털헤럴드 (사업자등록번호 : 104-81-81416, 통신판매업신고 : 제 중구 04065호) 대표자 이상철